5 Simple Statements About 폰테크 대출 Explained
5 Simple Statements About 폰테크 대출 Explained
Blog Article
이전 글 이전 글: 상호명으로 사업자등록번호 조회 하기 – 초간단하고 빠르게 가능
당일출장으로 고객님과 대면 즉시 해결이 가능합니다. 당일개통부터 매입까지 고객님의 현장에서 매각대금 지급
또한, 시장 분석 앱을 활용하여 유망 종목을 선정하고, 분산 투자를 통해 리스크를 최소화했습니다.
각 금융사마다 금리와 대출 조건이 다르기 때문에, 여러 곳을 비교해보고 본인에게 맞는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폰테크는 그 자체만으로도 손해인 명백한 사기입니다. 급전이 필요하신 경우라면 폰테크보다 은행이나 업체에서 진행하는 안전한 대출 상품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게다가 해당 휴대폰 요금도 자신이 납부해야 합니다. 이건 시작부터 손해를 엄청나게 보고 시작하는 것이기 때문에 안하시는게 좋습니다.
솔직히 사업자등록증을 비롯하여 통신판매업 내는건 일도 아니죠. 누구라도 온라인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후 문제가 생기면 사업자를 바로 없애고 새로만들면? 끝이죠.
그리고 여기에 더해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범죄에 이용된 경우에는 수사기관으로부터 사기 방조 등의 혐의로 조사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처음부터 비대면으로 진행하는것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저도 폰테크 업체 처음 시작을 했을 때 오프라인 매장까지는 직접 가보지 않았지만 사업자를 확인해보고 네이버로 검색도 해보고 사진까지 확인 후 진행을 했었는데요.
그 폰테크 후 업자는 현금을 주고 또 추후 폰을 중고, 미개봉으로 판매하거나 소액 결제 등으로 활용하여 이윤을 남기는 방식입니다.
그런데 이러한 사실을 알면서도 비대면 폰테크 돈을 정말 구할 데가 없어서 어쩔 수 없이 하게 되는 분들도 있을 텐데요.
또한, 스마트폰을 담보로 제공했기 폰테크 대출 때문에, 대출 기간 동안 스마트폰의 불편함을 감수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가급적 유심 내구제는 지양하고 본인이 직접 가지고 폰테크 업체 있는 편이 가장 안전하겠습니다.
또 내가 핸드폰을 팔았을 때 업체에서 소액결제를 많이해버리면 모두 개통자가 부담해야 합니다.